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위플레이' 하성운, '대야 장인' 이어 하태공 등극…낚시 실력도 완벽 [포인트: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위플레이’ 하성운이 낚시왕에 등극한다.

오는 14일 스카이드라마 예능 '위플레이'에서는 시간의 문을 찾기 위해 '사계절 여행'을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위플레이'를 연출한 김주형 PD에 따르면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은 첫 스테이지로 '여름'으로 가게 된다고 한다. 무시무시한 상어 떼로 가득한 바닷가에 소환된 멤버들은 두려움에 떨던 것도 잠시, 게임에 완벽 적응하며 특유의 예능감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2인 1조로 낚시, 튜브 등의 퀘스트들을 수행하게 된 멤버들 중 '대야 장인' 하성운은 거침없는 대야 타기와 함께 완벽한 낚시 실력으로 '하태공'의 재림을 연상케 했다고 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91라인' 정혁과 딘딘은 미션을 완료한 뒤에도 'OB' 강호동과 하하의 퀘스트까지 도맡아 '동갑내기'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 뜻밖의 정공법(?)으로 분량 확보와 게임 통과에 성공한 두 멤버는 영재 합창단의 신뢰를 한 몸에 받았다고 한다.

딘딘, 정혁, 하성운 등 '위플레이 공식 YB 멤버'들의 폭풍 활약이 돋보인 '여름 퀘스트'의 비밀은 무엇일까.

한편 '위플레이'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과 올레 tv 모바일, 오후 7시에는 스카이엔터(skyENT)에서 각각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kyDram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