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김영철, 오늘(21일) '신호등' 공개..3연속 히트 정조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개그맨 김영철의 신곡 '신호등'이 오늘(2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신호등'은 구성진 트로트 가락에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EDM)이 더해진 일명 '뽕DM'으로, ‘따르릉', '안되나용'에 이어 3연타 히트를 노린다.

복고 감성의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는 '신호등'은 EDM 사운드에 브라스 테마가 더해져 몸을 들썩이게 만들며, 여기에 중독성 있는 노랫말과 멜로디, 김영철의 맛깔스러운 가창력이 어우러져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보여준다.

홍진영('따르릉'), 휘성('안되나용'),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크리스마스 별거 없어') 등 매번 파트너들과 좋은 시너지를 보여준 김영철은 이번 '신호등'에서 바다와 호흡을 맞췄다. 바다는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디렉팅까지 참여해 여느 때보다 열정적인 에너지로 힘을 보탰으며, 두 사람의 역대급 강렬한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노래 만큼 요란한 뮤직비디오도 감상 포인트. 화려한 CG 연출로 B급 감성의 분위기를 담은 뮤직비디오에는 김영철과 '서프라이즈 걔'로 유명한 박재현, 김하영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신호등'은 클럽사운드로 재해석한 리믹스 버전도 함께 공개된다.

한편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김영철은 남다른 열정과 부지런함으로 개그맨, 가수, 라디오 DJ 등 전방위로 활약하고 있다.

김영철은 “올해는 라디오도 자리 잡히면서 기분 좋은 20주년을 맞이한 것 같다. 분주하게 뛰어온 20년을 지나 10년 뒤가 기대된다”며 “이제는 많은 분이 나의 오버스러움을 알아주신다. 힘 빠지면 김영철이 아니지 않나. 앞으로도 요란하고 깨방정한 나의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사진=미스틱 스토리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