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MK이슈] `이혜성♥` 전현무, 오늘(20일) 열애 인정 후 첫 공식석상…무슨 말 할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방송인 전현무(42)가 이혜성 KBS 아나운서(27)와 열애 인정 후 첫 공식석상에 선다.

전현무는 20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열리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 제작발표회에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주우재, 도티, 박현주 PD와 함께 참석한다.

특히 이번 제작발표회는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무려 15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핑크빛 열애 중임을 공식화한 후 첫 공식석상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측은 12일 “선후배였던 두 사람이 공통 분모로 가까워져 최근 호감을 갖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어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면서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간곡히 당부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12일 자정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서 직접 열애 심경을 밝혔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오늘 제 소식을 인터넷에서 많이 접하고 놀라신 분들이 많을 것 같다”면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릴 테니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이어 이혜성 아나운서는 15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 열애설 후 전현무의 반응에 대해 "'미안하다'였다. 사귄 지 얼마 안 됐는데 이렇게 돼서 미안하다고 하셨다"고 말하기도.

이어 "'해투4'에서 처음 선배님을 알게 됐다. 내가 게스트로 나갔고 보답으로 현무 선배가 라디오 게스트로 나와주셨다. 그때부터 조금씩 친해졌다. 밥도 자주 먹게 됐다"며 "조금 놀랐던 게 방송 이미지랑 다르더라. 장난도 많이 치고 짓궂지만 얘기 잘 들어주고 잘 챙겨주는 부분이 있다"고 했다.

이에 전현무가 첫 공식석상에서 공개 열애와 관련해 입을 열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전현무가 출연하는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은 오는 21일 목요일 밤 8시 10분 첫 방송된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