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박남정 딸' 박시은, 중앙대 수시전형 합격…박지훈·김새론 후배 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박시은이 중앙대학교 20학번이 된다.

박시은이 최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공연영상착작학부 수시 전형에 합격했다.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공연영상창작학부는 연극영화 교육기관으로 연극전공, 영화전공, 공간연출전공으로 구성되어 있다. 박시은은 연극전공(연기)으로, 이미 배우로 연기력을 다지고 있는 그가 학문까지 섭렵해 더더욱 전문성을 갖출 것으로 보인다.

박시은의 아버지 가수 박남정은 이같은 소식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알리기도 했다. 박남정은 14일 첫째 딸 박시은, 둘째 딸 박시우의 합격이 적혀있는 화면을 캡처해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 따르면, 박시은은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착작학부에 합격, 박시우는 고양예술고등학교에 합격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고양예술고등학교는 현재 박시은이 재학 중인 학교로, 박시우가 합격하면서 두 자매가 동문이 됐다. 박남정 역시 "우리 꿀짱구, 꿀땡이 모두 합격"이라며 두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시은이 새내기로 입학하는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에는 18학번 가수 겸 배우 박지훈, 19학번 배우 김새론이 다니고 있다. 이로써 박시은은 이들의 후배로 학교생활을 함께 하게 됐다.

과거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박남정 딸'로 이름을 알린 박시은은 지난 2014년 EBS '플루토 비밀결사대'로 데뷔했다. MBC '오만과 편견' SBS '육룡이 나르샤'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어린 우서리 역할을 맡아, 'SBS 연기대상' 청소년 연기상을 받아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tvN '왕이 된 남자'에서 배우 여진구와 호흡을 맞췄고,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수준급 노래 실력을 선보여 '가수 박남정 딸' 유전자를 입증하기도 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