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라이엇X루이비통 협업 결과는?...소환사컵 특별 케이스 롤드켭 결승 미디어데이에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라이엇게임즈와 루이비통이 협업을 통해 선보인 소환사컵과 소환사컵 케이스


[파리(프랑스)=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라이엇게임즈와 루이비통이 함께 한 협업 결과가 공개됐다.

라이엇게임즈는 8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에펠타워 내 ‘살롱 구스타브 에펠’에서 가진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공식 미디어데이에서 루이비통이 제작한 소환사컵 특별 케이스를 공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라이엇게임즈 관계자들과 선수들이 무대에 나서기에 앞서 무대 오른쪽에 소환사컵과 소환사컵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특별 케이스를 함께 선보였다.

공개된 케이스는 루이비통의 여성 컬렉션 아티스트 디렉터 니콜라스 게스키에(Nicolas Ghesquiere)가 독특한 챔피언 스킨과 캡슐 컬렉션을 디자인했다.

소환사컵 케이스는 외관에 단순히 루이비통을 상징하는 문양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소환사컵 그래픽이나 팀 로고 등이 새겨지는 등 케이스 전체가 LED 화면으로 처리됐다.

스포츠서울

소환사컵과 케이스



실제 행사에서 라이엇게임즈 경영진의 인터뷰 시간에는 소환사 컵이 G2 이스포츠 인터뷰 시간에는 G2팀의 로고가, 펀플러스 피닉스 팀의 인터뷰 시간에는 펀플러스 팀의 로고가 케이스에 나타났다.

이번 협업은 라이엇게임즈의 나즈 알레타하 글로벌 e스포츠 파트너십 및 사업 개발 총괄이 앞장서 진행했다.

미디어데이 현장에 나선 나즈 알레타하 총괄은 “LoL은 2009년 출시된 후 가장 인기가 많은 PC 게임으로 성장했고, LoL e스포츠 역시 마찬가지다. 라이엇게임즈의 목표는 팬들에게 최고 수준의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이 과정에서 가장 권위있는 순간, 소환사컵이 우승팀에게 수여되는 그 때를 어떻게 더 멋진 순간으로 만들 수 있을지 고민했다. 루이비통은 가장 상징적인 패션 브랜드이고, 모두가 탐내는 피파 월드컵 우승 트로피와도 함께 작업한 바 있다. 루이비통과 함께 파트너십을 맺게 돼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jwki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