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 시험 대비 ‘단기합격반’ 과정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ERP 정보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단기합격반 과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 수강생이 2020년 1회 ERP 정보관리사 시험에 응시한 후 불합격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회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ERP 정보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3단계 학습 과정을 마련했다. 각 과목의 개념을 이해하고 핵심 포인트를 파악하는 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 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실무 시뮬레이션 과정을 제공한다. 이어서 지난 ERP 정보관리사 시험의 출제 유형을 분석하는 문제풀이 단계를 마련했다.

또한, ERP 정보관리사 시험 이론과 실무, 실전문제를 한 권의 교재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에듀윌의 교재로 학습을 진행해 효과적인 학습을 돕고 있다.

2020년 ERP 정보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단기합격반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전진혁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