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박은지, 엄마와 커플원피스 입고 발리 여행..엄마야 언니야?[★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가족과 함께 하는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박은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발리 여행 중 엄마와 함께한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지는 엄마와 함께 파란색의 커플 원피스를 입고 등을 맞댄 채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꿀이 떨어지는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에서 행복이 가득 묻어나 보는 이의 미소도 자아낸다.

OSEN

특히 두 모녀는 날씬한 몸매부터 또렷한 이목구비까지 우아한 분위기까지 쏙 빼 닮은 모습이다.

또한 박은지는 "다시 태어나도 우리 아빠 엄마 딸 하게 해주세요. 이번 여행으로 나의 생각보다 부모님이 나이가 많이 드셨단 걸 깨달았다”라며 “내가 나이가 먹는 만큼 부모님은 더 빠르게 나이든다는 걸…앞으로 함께 어디든 많이 다녀야겠다"라며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박은지는 그간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탁월한 진행실력을 보여주며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했다. 유튜브에 ‘Egee Beauty’라는 이름의 채널을 개설해 자신의 메이크업 및 뷰티 노하우는 물론 패션과 일상등을 전달하며 연예인 1호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있다.

/nyc@osen.co.kr

[사진] 박은지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