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바디프랜드, 시속 400km대 하이퍼카 '코닉세그' 한국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 바디프랜드가 스웨덴 슈퍼카 브랜드 '코닉세그(Koenigsegg)'를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 더불어 코닉세그와의 협력을 통해 하이퍼 헬스케어 기기 '코닉세그 안마의자' 개발에도 나선다.

코닉세그는 최대출력 655마력으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양산차 엔진'이라는 기네스 세계 기록을 보유한 하이퍼카 브랜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400km까지 가속했다가 다시 정지상태로 돌아오는 데 걸리는 '0-400-0' 역시 31.49초로 세계 기록을 보유했다. 창업자(크리스티안 본 코닉세그)의 이름을 딴 코닉세그는 극강의 성능과 우주선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하이퍼카 매니아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강력한 퍼포먼스, 공기역학적 디자인 등 여타 자동차 브랜드를 압도하는 코닉세그의 초격차 역량을 헬스케어 기기에 적용해 '코닉세그 안마의자'를 제작할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첨단 테크놀로지와 차원이 다른 디자인 가치 등 소비자를 열광시키는 코닉세그의 하드웨어 기술력과 디테일을 적용해 헬스케어 기기를 진화시켜 나가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 럭셔리 헬스케어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18일 코닉세그 쇼룸인 '바디프랜드 라운지S'에서 코닉세그 론칭 세레모니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코닉세그의 세일즈 디렉터 안드레아스 페트레를 비롯, 주한 스웨덴 대사 야콥 할그렌 등 VIP 게스트들이 참석한다.

뉴스핌

코닉세그 [사진=바디프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4mkh@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