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와디즈 펀딩 사운드판다 알약이어폰, 안전인증 및 책임보험 가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은혜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사운드판다 알약이어폰' 와디즈 펀딩을 진행한 주식회사 판다인터내셔널이 관련 각종 안전 인증에 대한 내용을 상세 페이지 및 고시정보에 모두 공개했다고 밝혔다. 펀딩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한 마음을 줄이기 위해 안전에 또 안전을 기울였다는 입장이다.
판다인터내셔널은 사운드판다 알약이어폰을 대상으로 생산물 책임보험에 가입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제품 결함을 통해 대물, 대인 피해를 보는 경우 1억 원까지 보상해준다.
와디즈를 통해 공개한 사운드판다 알약이어폰은 스피커와 이어폰이 결합된 2 in 1 제품이다. 본 제품은 충전 케이스를 열면 이어폰, 닫으면 이어폰으로 두 기능이 전환된다.
특히 섬세한 터치 컨트롤로 전원, 음악 재생, 볼륨 조절, 통화, 음성 인식 등 모든 기능을 터치 버튼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이어셋의 디자인으로 귀가 커도, 작아도 누구나 무리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했다고 평가 받고 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사운드판다 알약이어폰 펀딩은 이달 30일까지 최대 46%의 할인가격으로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펀딩 페이지 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에게 알약이어폰, 가습기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