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피씨디렉트, AORUS CV27Q 게이밍 모니터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희철 기자]
스마트PC사랑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PC부품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AORUS CV27Q 모니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7인치 16:9 AORUS CV27Q 모니터는 중앙부터 가장자리까지 일정한 초점을 유지시켜 몰입감을 높여주는 1500R 곡면으로 설계됐다. QHD(2560x1440 해상도) 및 명암비 3000:1, 90%의 색 발현이 가능한 DCI-P3 기술이 적용된 VA패널을 채택하여 풀HD 모니터보다 두 배 선명하게 게임과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ORUS CV27Q 모니터는 디스플레이 포트에서 32Gb/s 대역의 HBR3(High Bit Rate 3) 연결을 지원하는 HBR3 모니터를 표방한다. 이는 차세대 표준 기술로 기존 DisplayPort 1.2a과 비교할 때 전체 전송 속도의 50%가 증가돼 화면 끊김 없이 165Hz의 고주사율, 더 뚜렷한 명암과 컬러를 구현하는 HDR, 6-bit 디스플레이 보다 다양한 1,677만 컬러를 적용하는 8-bit 컬러 모니터 환경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AMD사의 FreeSync 기술 및 최대 1ms의 응답시간을 지원한다. 주사율 동기화 기능 덕분에 화면 찢어짐 현상(테어링)을 억제해 화면 전환이 빠른 FPS, 액션 장르의 게임에 적합하다.
게이밍 기능도 탑재됐다. 모션블러를 줄여 목표물이 선명하게 보여 게이머가 훨씬 쉽고 정확하게 조준할 수 있도록 해주는 FPS 맞춤 시스템 'AORUS Aim Stabilizer', 모니터의 음영 영역을 조절해 밝은 영역은 과도하게 노출하지 않으면서 어두운 영역은 가시성을 높여 어둠 속에서 숨어있는 적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주는 'Black Equalizer', FPS 게임의 크로스헤어(조준점)를 표시하며 타이머 및 카운터를 설정해 시간 체크 및 다양한 전략을 짤 수 있도록 도와주는 'Game Assist', 모니터 Audio Jack에 헤드셋 연결 시 주변환경 소음을 자동으로 제거해주는 'Active Noise Cancelling(ANC)'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시력보호 기술인 블루라이트 차단 국제공인인증인 TUV Rheinland 인증 획득 및 눈에 보이지 않는 깜빡임까지 제거한 Flicker-Free 적용, 사용자의 완벽한 시야각도를 제공하도록 다양한 높이, 기울기, 피봇, 스트로크 및 회전 조정 기능 등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전용 스탠드를 채용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 출시된 CV27Q 모니터는 기가바이트의 최신 기술이 접목된 게이밍 모니터로써 모든 유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모니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