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AMJ어학원, 2020 초등학생 1학년 대상 영어교육 설명회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MJ어학원이 10월 19일(토) 2시 분당구청 대강당에서 예비 초등생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교육 설명회를 실시한다.

AMJ는 영어교육기관 중에서도 변화하는 세상에 초점을 맞추어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는 것을 추구하는 어학원이다.

원활한 의사소통능력은 물론 4차산업혁명시대에 필요한 융합적 사고력을 함양하는 프로젝트 러닝이 메인 커리큘럼으로, 1년 전 설립된 이래 주변 지역 학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영어 스피킹과 라이팅에 성장이 크다는 평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전반적인 AMJ 커리큘럼은 물론, 대상이 예비 초등학생 학부모들로 한정되는 만큼 실제 본원 1학년생들의 수업 내용과 그 성장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AMJ의 교육 철학이 저학년들에게 어떻게 발현되는지 구체적으로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강사들이 직접 수업 내용을 설명하는 차례에서는 실제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들을 성장과정을 지켜보며 느낀 보람과 고충까지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AMJ 관계자는 “AMJ 입학 기준이 다른 사교육 기관과는 상이한 편이다”라며 “영어능력 하나만이 입학 기준이 되지 않고, 의사소통능력과 융합적 사고력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입학한다”고 전했다. 따라서 입학 시에는 본원의 레벨 테스트를 필수적으로 거치고 있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AMJ어학원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