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피씨디렉트, CREATIVE 국내 공식유통 파트너쉽 체결 및 유통 기념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희철 기자]
스마트PC사랑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인텔, 씨게이트, 기가바이트, DJI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글로벌 멀티미디어 기업 CREATIVE Technology(이하 크리에이티브)와 파트너쉽을 맺고 CREATIVE 제품을 국내에 정식으로 유통한다고 밝혔다.
1981년 설립된 크리에이티브는 사운드 블라스터(Sound Blaster)로 알려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사운드 카드를 만든 회사다. 이번 계약으로 피씨디렉트에서 크리에이티브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크리에이티브 제품 공식 유통 기념 이벤트로 피씨디렉트는 Sound Blaster AE-7 및 AE-9 제품 구매 시 Sound BlasterX Seige M04 게이밍 마우스(6만 원 상당)를 증정하는 "마우스 받고 싸블로 가!" 프로모션을 10월 14일 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Sound Blaster AE-7 및 AE-9 제품은 CREATIVE가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형 내장 사운드카드로 Sound Blaster AE-7은 ESS SABRE-class 9018 칩을 사용하여 DAC 127 dB의 Ultra-High DNR을 제공하며, Sound Blaster AE-9은 ESS SABRE-class 9038 칩을 사용하여 DAC 129dB의 Ultra-High DNR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이어폰을 꽂을 수 있는 단자 및 볼륨을 조작할 수 있는 ACM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최대 가상 7.1채널, Dolby Digital Live 및 DTS Connect 인코딩 지원, 주변의 잡음을 제거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음성만을 녹음할 수 있는 CREATIVE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Crystal Voice' 탑재했다.
또한 32-bit/384KHz를 지원 및 0.0001% THD의 낮은 왜곡값을 구현하여 까다로운 오디오 마니아도 만족할 수 있는 사양을 갖췄으며, 발자국 및 무기 전환음과 같은 게임 내에서 중요한 오디오 신호를 증폭시켜 상대방의 위치 추적을 쉽게 해주는 'Scout Mode'를 지원한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피씨디렉트는 오랜 기간 동안 세계적인 기업인 인텔, 씨게이트, 기가바이트, DJI 등의 제품을 유통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로 크리에이티브의 기존 제품은 물론, 신규 런칭 되는 제품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 및 다양한 마케팅을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크리에이티브 제품은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