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VAV, 콘셉트 포토 전체 오픈..독약처럼 지독한 사랑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가 한층 더 농염해진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VAV는 지난 9일과 10일 공식 SNS를 통해 5th 미니앨범 '포이즌(POISON)' 콘셉트 포토 2, 3을 모두 공개했다.

먼저 두 번째 콘셉트 포토 ADDICT(애딕트) 버전에는 아찔하면서도 매혹적인 VAV의 모습이 담겼다. 전체적으로 앤티크 한 분위기와 양초, 꽃, 향수, 검은 깃털, 나비 등의 오브제들로 단순 콘셉트 포토가 아닌 한 편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인상을 심어줬다.

개별 컷에 이어 유닛 포토에서는 시공간을 초월한 듯한 몽환적인 느낌을 풍겼다. 이번 앨범 타이틀이 '포이즌'인 만큼 독약처럼 지독한 사랑을 표현한 VAV의 소화력이 돋보였다는 평이다.

세 번째 콘셉트 포토 POISON(포이즌) 버전에서 VAV는 7인 7색 슈트 패션으로 남성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서늘한 가을밤의 기운과 어울리는 VAV의 새로운 변신으로 이번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더불어 멤버들의 자작곡과 펜타곤 후이가 선물한 수록곡까지, 더욱 풍성해진 이번 앨범을 통해 VAV가 또 어떤 매력으로 중독을 불러일으킬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VAV의 다섯번째 미니앨범 '포이즌(POISON)'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