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무면허 운전 3회 적발…웃어서 죄송” 정다은, 한서희와 열애설 후 또 ‘논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왼쪽 사진)와 ‘동성 열애설’로 주목을 받았던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얼짱시대7‘ 출신 정다은(오른쪽 사진)이 “과거에 무면허 운전 경험으로 적발된 적이 있다”며 사과했다.

지난 9일 정다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저녁에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과거에 무면허 운전으로 3회 적발된 사실을 고백했다”며 “변명할 여지가 없다”고 밝혔다.

이어 “죄송하다”며 “어제 인스타그램 방송에서 제대로 사과하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어야 했는데, 순간 말실수로 범죄 사실을 고백하는 과정에서 당황함과 민망함, 창피함에 웃음이 났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해당 범죄의 중요성을 전혀 생각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여 많은 사람을 언짢게 만든 것 같다”며 “너무 큰 잘못을 했다”고 거듭 사과의 말을 전했다.

나아가 “다시는 이런 범법을 하지 않겠다”며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앞서 정다은은 지난 8일 한서희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도중에 “저는 지금 무면허 운전 3회 걸려서 면허를 딸 수 없다”고 웃으면서 말해 논란이 됐다.

한서희와 정다은은 지난 8일 동성 열애설이 제기되자 부인했다가 다시 갑작스럽게 연인 사이를 인정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다 관련 기사가 보도되자 교제하지 않았다고 다시 번복했다.

최서영 온라인 뉴스 기자 sy2020@segye.com

사진=한서희, 정다은 인스타그램 갈무리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