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몬스타엑스 민혁X아이엠, 한글날 기념 손글씨 폰트 공개 "몬베베도 함께해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심언경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과 아이엠이 한글날을 맞아 특별한 손글씨 폰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 채널에 민혁과 아이엠의 한글날 맞이 사진과 손글씨 폰트 이미지를 각각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혁과 아이엠은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밝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손글씨로 또박또박 적은 문구의 종이를 함께 공개하며 특별한 의미를 되새겼다.

민혁은 자신의 손글씨로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네이버에서 단 하나뿐인 민혁 손글씨 폰트를 제작해주셨습니다. 몬베베도 다가오는 10월 9일 한글날,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겨 볼까요? 몬스타엑스 따라와요!"라고 작성해, 뜻깊은 순간을 표현했다.

아이엠 역시 "다가오는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해 네이버에서 단 하나뿐인 소중한 아이엠 (I.M) 손글씨 폰트를 제작해주셨습니다!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뜻 깊은 시간이었는데요! 몬베베도 함께하면 좋을 것 같아요!"라는 글을 써, 한글날의 의미를 더했다.

OSEN

이번 손글씨 폰트 참여는 한글날을 맞아 네이버의 '한글 한글 아름답게'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민혁과 아이엠은 매력적인 손글씨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더욱이 아이엠은 앞서 오디오북으로 목소리 재능기부에 참여한 데 이어 또 한 번 뜻 깊은 시간을 함께하게 됐다.

한글날을 맞아 특별한 손글씨 폰트로 화제를 모은 민혁과 아이엠은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민혁은 유쾌하고 뛰어난 입담을 바탕으로 ’나의 수학 사춘기'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했고, 최근 SBS '인기가요' MC로 발탁되는 등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아이엠은 그간 몬스타엑스 앨범에 전곡 랩메이킹과 자작곡을 수록했고 미국 가수 엘헤이(ELHAE)와 콜라보한 '호라이즌 (Horizon)' 등 솔로 믹스테이프를 잇따라 발표해 음악적 재능을 뽐냈으며, 그룹의 글로벌 행보를 책임지는 중심축으로도 적극 활약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8일 새로운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 파인드 유)와 수록 타이틀곡 'FOLLOW'로 가요계 컴백을 예고했다. 월드투어와 미국 싱글 발표, 현지 인기 TV 프로그램과 페스티벌 참석 등 글로벌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몬스타엑스이기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