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수현 메리미"···위워크 차민근 대표, 로맨틱 프러포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수현(왼쪽), 차민근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지윤 기자 = 탤런트 수현(34)이 '위워크코리아' 차민근(매튜 샴파인·37) 대표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

수현은 8일 인스타그램에 "life, love, happiness(삶, 사랑, 행복)"이라며 사진 한장을 올렸다. 사진 속 수현은 'Marry Me'(나와 결혼해주세요)라고 적힌 문구를 배경으로 차 대표와 마주보고 서 있다. 수현은 부끄러운 듯 얼굴을 손으로 가렸고, 차 대표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8월 열애를 인정했다.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올해 초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소속사 문화창고는 "수현씨가 현재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분과 12월1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수현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따뜻한 응원과 많은 축하 부탁드린다"고 4일 밝혔다.

모델 출신인 수현은 2006년 드라마 '게임의 여왕'으로 연기를 시작했다. '도망자 플랜 B'(2010) '브레인'(2011) '스탠바이'(2012) '7급 공무원'(2013) '몬스터'(2016) 등에 출연했다.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감독 조스웨던·2015)으로 미국에 진출했다.

차 대표는 한국에서 출생했으며 미국 뉴저지 가정에 입양됐다. 콜리지 오브 뉴저지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한 후 벤츠의 미국 지사 프로그래머로 일했다. 2010년 미국 뉴욕에서 창업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고 있다. 위워크는 각종 사무,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원하는 만큼만 사무공간을 빌릴 수 있다. 지난해 기준 전 세계에서 562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plain@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