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승부예측] 9월28일(토) 23:00 EPL 첼시 vs 브라이튼 경기분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주중 EFL컵 경기에서 첼시가 드디어 이번 시즌 첫 홈 승리를 거뒀다. 리그2 소속의 그림스비타운을 상대로 7-1의 승리였다.

램파드 감독은 8월 이후 가졌던 지난 4번의 홈 경기에서 팬들에게 승리를 보여주지 못했다. 이번 브라이튼을 상대로 하는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는 램파드 감독에게 매우 중요한 홈 경기일 수 밖에 없다.

첼시는 시즌 시작 후 모든 9경기 중에서 3번 승리했다. 리그 6번의 경기에서 노리치와 울버햄튼을 상대로 2번 승리에 그쳤다. 시즌 초반 현재의 순위는 11위이다. 6경기에서 득점은 12점으로 맨시티, 리버풀 다음으로 많지만 실점 또한 최하위 왓포드와 승격팀 노리치에 이어 가장 많은 실점을 하고 있다.

골키퍼와 수비 2명을 제외하고 모두 10대의 후보 선수들을 출전시켰던 브라이튼은 목요일 있었던 EFL컵에서 아스톤빌라에게 1-3으로 패했다. 이로서 브라이튼은 4경기 연속 무승에 그치고 있으며 최근 7경기 성적은 1승3무2패이다.

첼시는 지난 4라운드 홈 경기에서 승격팀 셰필드를 상대로 2골을 내주며 2-2 무승부 경기를 치르기도 했다. 이후 발렌시아와 리버풀을 맞아 연속 패하며 침체 되었다. 비록 하위 리그 팀을 상대했지만 목요일 7-1 대승은 분위기를 반등시켰다.

첼시에서는 로프터스치크, 뤼디거, 에메르손이 부상이다. 브라이튼도 수비수 쉐이 더피를 비롯해 부상 중인 선수들이 많다. 첼시는 지난 시즌도 브라이튼을 홈에서 실점 없이 3-0으로 꺾은바 있다. 이번 경기에서 첼시가 리그 첫 홈승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기사 상단의 영상에서 인터풋볼 기자들의 또 다른 예측을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