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승부예측] 9월28일(토) 23:00 EPL 본머스 vs 웨스트햄 경기분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서 본머스와 웨스트햄이 만난다. 6라운드까지 승점 10점과 11점으로 양팀은 현재 나란히 6위와 5위를 차지하고 있다.

두 팀 모두 주중에 있었던 EFL컵에서 3부 리그 팀들에게 득점하지 못하고 패한 기억을 떨쳐내야 한다. 본머스는 버튼앨비언에게 2-0으로 패했고 웨스트햄 역시 옥스포드유나이티드에게 무려 4-0의 스코어로 크게 패했다.

지난주 6라운드에서 본머스와 웨스트햄은 각각 사우샘프턴과 맨유를 상대로 승리했다. 본머스는 5라운드 에버턴과 3-1 승리 이후 또 다시 1-3 스코어로 연승을 올렸다. 웨스트햄은 개막전 맨시티에게 패한 이후 5경기째 무패기록이다. 여기에 최근 연속 3경기에서 실점도 하지 않았다.

본머스는 이번 시즌 시작 후 프리미어리그에서 맨시티, 리버풀, 첼시에 이어 아스널과 함께 가장 많은 득점을 올렸다. 지난 두 경기에서 에버턴과 사우샘프턴을 상대로 3골을 기록하기도 했던 본머스는 최근 15번의 리그 경기 중 7경기에서 2골 이상 성공시켰다.

웨스트햄을 맞는 이번 홈 경기서도 본머스의 다득점을 기대할 수 있다. 지난 5번의 맞대결에서 본머스는 웨스트햄에게 패하지 않았다. 5경기 중 4번의 경기에서 2골 이상 득점했다.

하지만 웨스트햄의 수비력도 최근 좋아졌다. 맨시티와 개막전 제외하고 리그 5경기에서 실점 2점에 그쳤다. 상대는 브라이튼, 왓포드, 노리치, 아스톤빌라, 맨유였다.

댄 고슬링과 브룩스를 비롯해 본머스는 부상이 많기도 하지만 이번 경기는 2득점 이상으로 본머스가 홈 승리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 웨스트햄의 득점도 예상된다. 영상에서 인터풋볼 기자들의 다른 예측을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