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승부예측] 9월28일(토) 20:30 EPL 셰필드 vs 리버풀 경기분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07년 2월25일 리버풀 vs 셰필드의 2006-07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경기 장면. 리버풀이 4-0으로 승리.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이번 라운드서도 리버풀이 7연승을 이어갈지 주목되는 가운데 셰필드와 리버풀의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경기가 벌어진다.

상대 셰필드는 지난 6경기에서 2-2-2의 성적으로 현재 10위에 랭크 되어있다. 2라운드에서 크리스탈팰리스를 홈 경기에서 1-0으로 꺾었고 지난 주 에버턴 원정서 0-2로 승리하며 2승을 기록하고 있다.

세필드는 주중 있었던 카라바오컵에서 선덜랜드에 0-1로 패했다. 반면 리버풀은 밀턴을 상대로 원정에서 0-2로 가볍게 승리를 거뒀다.

6라운드까지 리그 6경기에서 사우샘프턴을 상대했던 한 경기를 제외하고 나머지 경기에서 셰필드는 모두 득점에 성공했다. 레스터, 첼시를 상대로 각각 1골과 2골을 성공시켰다.

지난 시즌 6라운드까지 실점 2점을 했던 리버풀은 이번 시즌 6경기에서 이미 5점의 실점을 기록했다. 셰필드가 리버풀을 상대로 이번 경기에서 득점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개막전 노리치에게 실점을 허용하기도 했던 리버풀은 커뮤니티쉴드부터 현재까지 모든 10경기에서 두 번의 클린시트를 기록했다.

지난 시즌과 비교해 느슨해진 리버풀의 수비라인은 더욱 강해진 화력으로 보강되었다. 6경기에서 17골을 성공시키고 있는 리버풀의 득점력은 과거 10년간의 초반 6경기 기록 중 단연 최고이다. 과거 리그 45경기에서 3경기 제외하고 모두 득점한 리버풀이 이번 경기에서 득점하는 것은 당연한 예상이다.

이번 경기는 양팀 모두 득점하는 가운데 리버풀이 우세할 것이다. 단지 승격팀 셰필드라고 하더라도 대량 실점은 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영상에서 인터풋볼 기자들의 또 다른 예측을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