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강남구, '강남인강 장학생' 65명 신청 ·접수 등 선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강남구가 "운영하는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국이 다음달 1일부터 한달 간 총 65명에게 인당 20만원씩 1300만원을 지급하는 '2019 강남인강 장학생' 접수를 받는다"고 많은 참여를 당부 했다.특히 이번 선발은 강남인강 정회원 중 성적우수자와 향상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신청일 기준 정회원 가입 3개월 이상 수강자로 최소 1개 강좌를 50% 이상 수강해야 하며, 정회원 이후 취득 성적을 제출하면 된다.

선발부문은 고등부 모의고사 성적 우수. 내신 성적 우수(이상 8명), 내신 성적 향상(3명) 중등부 내신 성적 우수(30명), 내신 성적 향상. 도전! 나도 장학생(이상 5명). 등이다.

또 중고등 공통 '수강스토리 우수자' 수강기간 우수자’(이상 3명) 등 총 8개 부문이다. 2017년과 지난해 장학생은 배제되며, 저소득층 및 장애인 수강생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지원은 강남인강 홈페이지(http://edu.ingang.go.kr) 내 '장학생 접수'에서 가능하며, 성적 증빙서류 또는 수강 후기를 제출해야 한다.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구 교육지원과(02-3423-5303)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품격 교육도시 강남다운 비전을 제시하고, 지자체 최고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해 관내 뿐 아니라 전국의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최선의 교육환경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