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롯데하이마트, '이사·혼수 최대 36개월 무이자대전'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사진=롯데하이마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롯데하이마트)[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9월 한 달 동안 '이사·혼수 최대 36개월 무이자대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 기간 정해진 금액 이상을 제휴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를 제공합니다. 또 TV,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김치냉장고 등 인기 가전제품을 연관된 다른 품목과 세트로 구성해, 구매 고객에게 상품권,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인기 가전제품과 이와 연관된 사운드바, 의류관리기 등의 제품들을 묶음 구성한 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 또는 캐시백을 증정합니다. 삼성전자의 TV, 냉장고, 세탁기 등과 세트 구성된 사운드바,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의류건조기 등을 함께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59만 포인트까지 준다는 설명입니다. LG전자 포터블 인덕션 또는 전기레인지와 세트 구성된 의류관리기,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 등을 함께 구매하면 캐시백을 최대 15만 9천원까지 제공합니다. 이 밖에도 SK매직, 위니아대우의 세트 구성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상품에 따라 캐시백이나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지원합니다.

주방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및 브랜드 별로 엘포인트,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9월 16일까지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5만 포인트까지, 9월 19일까지 쿠쿠, 쿠첸, 린나이, 필립스, 테팔, 일렉트로룩스 제품을 구매하면 브랜드별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만원 상품권을, 9월 30일까지 린나이와 밀레 제품을 구매하면 각각 엘포인트를 최대 7만 포인트, 50만 포인트까지 지원합니다. 이 밖에도 SK매직, 쿠쿠, 쿠첸 전기레인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10만원 상당 전기레인지(1구)를 증정합니다.

이번 행사는 롯데하이마트가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진행하는 장기 판촉행사 '대국민 가계절약 프로젝트'의 일환입니다.

이사·혼수 가구의 수요가 많은 9~10월에는 '이사·혼수 최고 36개월 무이자대전'과 '중고가전 교체 보상판매 대전'을,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는 11월에는 '블랙페스타', 12월에는 올 한해 베스트셀러들을 위주로 선보이는 '히트상품 연말정산 대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