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종현, 정준영 단톡방→자숙 중 박민정에 DM→씨엔블루 불명예 탈퇴(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논란을 빚었던 이종현이 이번엔 BJ에게 추파를 던졌다는 의혹으로 소속돼있던 씨엔블루에서 불명예 탈퇴했다.


28일 이종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종현이 당사 및 멤버들과 논의 끝에 팀 탈퇴를 결정했다"고 알렸다.


먼저 이종현은 "저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상처를 입은 분들과 크게 실망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면서 고개를 숙였다.


이어 그는 "늦었지만 씨엔블루에서 탈퇴한다"면서 "저로 인해 멤버들이 피해를 입게 되어 미안한 마음이다"며 팀 탈퇴와 함께 멤버들에게 사과했다.


끝으로 이종현은 "저의 잘못을 깊이 뉘우치며 많은 분들의 지적과 비판을 달게 받겠다. 불미스러운 일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재차 사과했다. 현재 군인 신분인 이종현은 소속사를 통해 사과한 뒤 팀 탈퇴를 밝혔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이날 자숙 중이던 이종현은 BJ 박민정이 이종현으로부터 받은 다이렉트 메시지(DM)을 공개하며 또 다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종현은 박민정에게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다. 재밌는거 많이 올려달라", "뱃살 너무 귀엽다"라며 메시지를 보냈고, 박민정은 쪽지 내용과 함께 "정말 씨엔블루 이종현?"이라는 글을 올렸다.


논란이 커지자, 박민정은 "씨엔블루 이종현님께 지난 주 첫 번째 다이렉트가 왔었는데, 자숙 중이신 걸로 알고 그냥 무시했다"면서 "그 다음 또 다이렉트가 오길래 솔직한 마음으로는 조금 불쾌감을 느꼈다"고 떠올렸다.


특히 박민정은 해당 메시지를 공개한 이유에 대해 "다른 여성분들께도 메시지를 하고 안 좋은 일이 생길까봐 막고자 하는 마음도 있었다"고 설명했다. 박민정은 "개인적인 대화 내용을 공개한 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면서 "현재 스토리는 내린 상태이고 앞으로 이런 경솔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겠다. 죄송하다"면서 사과했다.


이종현은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에서 음란 영상을 공유하고 여성을 물건 취급하는 등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과, 자숙 기간을 갖고 있었다. 하지만 자숙한지 불과 5개월 만에 또 다시 경솔한 언행과 태도로 비난을 받았고 결국 씨엔블루로 데뷔 9년 만에 팀에서 하차하게 됐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