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숀, 15일 신곡 '36.5' 발표…MV 제주도 올로케이션 촬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숀©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싱어송라이터 숀(SHAUN)이 새 앨범 타이틀곡 ‘36.5’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숀은 지난 1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EP앨범 ‘36.5’과 동명의 타이틀곡 ‘36.5’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DJ 예나(김예나)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감각적 분위기의 영상을 탄생시켰다. 영상 속 DJ 예나는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며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부둣가, 해변 등 다양한 장소에서 해사한 미소를 지어보이며 산뜻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제주도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돼 다양한 장면의 연출을 통해 보기만 해도 휴양지에 온 듯한 유쾌한 설렘을 안겼다. 이와 함께 ‘36.5’의 음원 일부가 함께 공개돼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겨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번 새 EP앨범 ‘36.5’은 숀이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그만의 특유 사운드로 꽉 채워 완성도를 높였다. 한 여름의 낮부터 새벽까지의 감성을 담아내 다양한 분위기의 노래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숀의 새 EP앨범 ‘36.5’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mh1@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