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게임빌,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레이드 던전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서비스하고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탈리온'에 금일(14일) 레이드 던전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탈리온'에는 '레이드 던전’이 새롭게 오픈하게 되며, 레이드 던전은 파티원들과 함께 도전하는 인스턴스 던전으로 100레벨 이상 전투력 16만 이상의 게이머들만 입장할 수 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레이드 던전은 난이도에 따라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이드 던전을 클리어하면 '유니크 장비' 및 유니크 장비 제작 재료인 '용혈'을 획득할 수 있다. 유니크 장비는 일반 장비 대비 우수한 성능을 보유하고, 특별한 옵션을 적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 이번 업데이트로 파티 설정 및 매칭 시스템 개선과 하루 업적의 중간 보상, 캐릭터들의 밸런스 조정 등이 이루어지게 되며, 워리어 포지션인 ‘카일’의 방어력 및 생명력이 상향되고, ‘아이젠’의 ‘연사’와 ‘난사’ 스킬이 강해지게 된다.

더불어 게임빌은 특별 프로모션으로 '극한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극한 지원 이벤트에서는 점령전 3회 참여 시 '장비 상자' 2개와 십만 골드로 구성된 장비 패키지를 증정한다. 7일 출석 시, 장신구 상자 1개와 십만 골드로 구성된 장신구 패키지도 받을 수 있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