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강다니엘, 첫 솔로 데뷔곡은 '뭐해'…4곡 작사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9일 강다니엘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의 전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강다니엘의 첫 앨범에는 '인트로'를 시작으로 '컬러', '뭐해', '호라이즌', '아이 호프' 등 총 다섯 개의 트랙이 실린다.

강다니엘은 이번 앨범에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민과 앞으로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만큼 제작 과정에도 적극 참여했다. 인트로를 제외한 4곡의 작사에 참여, 그가 보여 줄 음악적 색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디바인 채널과 함께 한 타이틀곡 '뭐해'는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벨 계열의 테마를 담았다. 강다니엘 측은 "808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로 트렌디함을 살리고 따라부르기 쉬운 대중적인 후렴구가 더해져 강다니엘만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극대화시켰다. 강다니엘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보답하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가장 마지막 트랙 '아이 호프'는 프로듀서팀 플로 블로와 함께 강다니엘이 콘셉트 선정부터 작사까지 직접 참여한 곡으로, 팬들에게 말해주고 싶은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강다니엘의 솔로 앨범 '컬러 온 미'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음원으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