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롯데시네마, '라이온 킹' 개봉 기념 이벤트 개최..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롯데시네마는 <라이온 킹> 개봉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는 <라이온 킹> SUPER 4D를 온라인으로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7월 28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10명에게는 <라이온 킹> 로고가 적혀 있는 텀블러와 노트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경품 세트를 증정한다.

<라이온 킹> SUPER 4D를 현장에서 예매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 경품은 A3 크기의 오리지널 포스터로, <라이온 킹> 관람 후 티켓 인증 시 선착순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라이온 킹> SUPER 4D 관련 온/오프라인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국 11개관에서 진행한다.

<라이온 킹>을 매점에서 만날 수 있는 캐릭터 콤보 상품 또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캐릭터 상품은 <라이온 킹>의 로고와 함께 주인공 ‘심바’의 발자국이 그려져 있는 투명보틀과 컵 리드에 ‘심바’의 발자국이 찍혀 있는 심바 음료컵, 그리고 <라이온 킹> OST가 수록된 CD와 포스터이다. <라이온 킹> 콤보는 팝콘 및 음료와 함께 콤보 상품으로도 즐길 수 있으며, <라이온 킹> OST CD는 7월 26일(금) 이후에 구매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롯데시네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시네트워크] 라이온 킹’ 편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영화의 기대평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D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기대평 이벤트는 7월 22일(월)부터 진행된다.

<라이온 킹>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그리고 롯데시네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