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한국동서발전,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 연달아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장재혁 한국동서발전 사회적가치추진실장(오른쪽에서 4번째), 김불식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울산시지부장(오른쪽에서 5번째)과 관계자들이 후원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동서발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장재혁 한국동서발전 사회적가치추진실장(오른쪽에서 4번째), 김불식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울산시지부장(오른쪽에서 5번째)과 관계자들이 후원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동서발전][팍스경제TV 도혜민 기자]

한국동서발전(주)(사장 박일준)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들에게 냉난방기를 지원했습니다.

한국동서발전은 25일 울산 상이군경복지회관 내 노후된 에어컨을 최신 냉난방기 3대로 교체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동서발전 관계자는 "상이군경복지회관 내 에어컨이 전부 오래됐을 뿐 아니라 겨울철에는 실내에서 석유로 난방기를 사용하면 냄새가 나는 문제가 있었다"며 "국가유공자분들이 복지회관 안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더 많은 지원을 계획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한국동서발전은 지난 18일 울산보훈지청 및 울산광역시보훈회관을 통해 국가유공자 및 보훈대상자 160가구에 쌀을 지원했습니다. 지난 설 명절에는 100가구에 지역농산물을 후원하는 등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