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 국가 유공자 진료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한국금융신문

▲(왼쪽부터)허재택 중앙보훈병원 원장, 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이 의료기기 후원금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중앙보훈병원을 방문해 입원 중인 국가유공자를 위로하고 의료서비스 개선을 위한 의료기기 후원 전달식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중앙보훈병원에서 진료 중인 국가유공자와 보훈대상자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좋은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의료장비 등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전달식에는 한국거래소 정지원 이사장과 중앙보훈병원 허재택 원장, 진료부원장, 행정부원장 등 병원 관계자가 참여했다.

정지원 이사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보훈병원 의료시설 및 장비 현황을 둘러보고 국가유공자의 처우 등 지원방안에 대한 협의를 진행했다. 또한 입원 중인 국가유공자 병실을 찾아 유공자분들의 쾌유를 기원했다.

정 이사장은 “우리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국가 유공자와 보훈대상자분들이 보다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게 지원하는 것이 후손들의 역할과 의무”라며 “국가유공자분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며 앞으로 더 잘 모실 수 있도록 한국거래소가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