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월드 클래스 손흥민이 모델로, 모바일 신작 '영웅신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오늘(13일) 출시한 무협 MMORPG '영웅신검' (사진: 시선게임즈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월드 클래스 플레이어 손흥민이 선택한 무협 MMORPG ‘영웅신검’이 드디어 출격한다.

13일,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 ‘영웅신검’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영웅신검’은 광활한 오픈 필드에 공중 비행, 신선술 등 무협 장르에 특화된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선맹전, 선경 쟁탈전, 생존 쟁탈전 등 경쟁 시스템으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전달한다.

이번 ‘영웅신검’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6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비한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오늘(13일)부터 14일 간 접속 보상을 실시해 로그인 일자 별로 원보, 은량, 1급 장보도, 공헌도 등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22일부터 23일 양일간 수련 퀴즈에 참가하거나 꿀꿀이 경주 예측 게임에서 승리하면 2배 보상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환요도전’을 즐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경매 후 선맹원 보너스 분배 50% 추가 지급한다.

‘영웅신검’ 정식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웅신검' 공식카페 또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