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어게인TV]'아는형님' 이찬혁, 역시 해병대...'송소희 팬이다, 곡 선물하고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JTBC '아는형님'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이찬혁이 송소희 팬이라고 밝혔다.

8일 밤 9시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해병대 전역한 이찬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악동뮤지션 이찬혁은 등장과 동시에 "2019년 5월 29일, 해병대 만기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 필승!"이라며 전역 신고를 했다.

이어 이찬혁은 "원래는 머리도 좀 기르고 싶어서 예능 활동을 안하려고 했다"며 "그런데 연락을 주셔서 나오게 됐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찬혁은 군대를 빨리 다녀온 이유를 묻자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먼저 마친 것”이라고 답했다.

이어 이찬혁은 군대 가서 좋아했던 걸그룹이 있었냐는 질문에 “걸그룹도 좋았는데 뜬금없이 들릴 수도 있겠다”라며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많이 봤는데 한 분에게 꽂혔다”라며 국악소녀 송소희 팬임을 밝혔다.

또 이찬혁은 그러면서 송소희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팬임을 밝혔다.

이에 이수현은 "오빠가 휴가 나와서도 계속 영상을 보여주더라. 노래도 따라서 부르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찬혁은 ‘송소희에게 곡 하나 선물하면 어떠냐?’라는 물음에 “진지하게 그 생각도 했는데 이제 해야 한다”라고 답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