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어게인TV]'놀라운 토요일' 은지원X 에이프릴 나은 등장..."'뜻밖의Q'는 폐지 됐던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은지원과 에이프릴 나은이 등장해 존재감을 뽐냈다.

8일 밤 7시 30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은지원과 에이프릴 나은의 등장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은지원은 '놀토'라는 프로그램이 있는지 몰랐다며 "음악 얘기는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은지원은 MBC '뜻밖의 Q'를 언급하며 "같은 포맷인 것 같은데 내가 했던 건 없어지고 여기는 오래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은지원은 “내가 하던 프로그램은 가사를 알려주지 않는다. 그런데 여기는 들려주는데도 못맞히나”라고 말했다.

붐은 또다른 게스트 에이프릴 나은에게 "얼마 전에 가로수길 가셨냐"며 "여기 사전 인터뷰에 나와있다"고 말했다.

이에 나은은 가로수길에서 김동현을 봤다며 "영화 '범죄도시' 찍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이어 나은은 친구들과 함께 있는 김동현에게 "선뜻 인사할 용기가 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동현은 "체육관에서 같이 운동하는 친구들이다. 운동 끝나고 가로수길에서 티타임을 갖는다"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