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동국제약, 자석파스 ‘피프 에레키반’ CJ오쇼핑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국제약은 자석파스(동전형) ‘피프 에레키반’이 오는 26일 홈쇼핑 채널 CJ오쇼핑(오전 6시)을 통해 론칭 방송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방송에는 제품 모델 이승윤이 등장해 피프 에레키반을 소개한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피프 에레키반은 쑤시고 결리는 부위에 부착하는 근육통 완화 의료용 자기발생기로 일명 ‘동전 자석파스’로 불린다. 패치 내에 영구자석이 부착돼 있다. 동전 크기에 무향, 무취이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착력이 우수해 샤워를 해도 떨어지지 않는다. 한 번 부착하면 3~5일가량 유지되며 뒷목이나 어깨, 허리, 무릎 등 다양한 부위에 부착할 수 있다.

론칭 방송을 통해 ‘피프 마그네루프’도 함께 소개된다. 영구자석의 자력을 이용한 목걸이 형태 생활밀착용 의료기기다. 자석 20개가 목과 어깨 부위의 쑤시고 결리는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준다.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의 실리콘 재질로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방수 기능이 있어 세척이 편리하고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동아일보

이날 방송에서는 피프 에레키반 모델인 방송인 이승윤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본인의 근육통 관리 노하우와 제품 사용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 제품은 평소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는 이승윤이 근육통 완화에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승윤 파스’로도 알려진 바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피프 에레키반은 일본 내 판매 1위 자석 파스로 일본 여행 필수 쇼핑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히는 제품”이라며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작지만 강력한 자력으로 근육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피프 에레키반을 직접 체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