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에듀윌 2019 중졸·고졸 검정고시 2회 대비 합격완성반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고졸 검정고시 대비를 위한 ‘2019 고졸 검정고시 2회 대비 합격완성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에듀윌 ‘2019 고졸 검정고시 2회대비 합격완성반’은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윤리, 한국사까지 총 7과목을 모두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체계적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다가 지금 신청하면 선착순 100명에게는 2020년 1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무료 연장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고득점 합격을 위한 두 번의 기회를 아낌없이 제공하는 것이다.

에듀윌 2019 검정고시 2회 대비 합격완성반은, 고교 학습 전 범위의 개념 확립과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기본이론(1단계)’, 핵심정리와 출제 유형 및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핵심&문제풀이(2단계)’, 핵심을 요약하고 중요 내용을 체크 및 압축할 수 있는 ‘핵심요약특강(3단계)’, 약점을 보완하고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전모의고사(4단계)’의 커리큘럼으로 이뤄져 있다.

설명에 따르면 각 과목별로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 수로 제공되는 실전모의고사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로 실력을 점검할 수 있게 해준다. 검정고시 시험에 꼭 출제되는 내용을 바탕으로 문제를 만들기 때문에 시험 전에 취약한 부분을 보강하고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 합격완성반은 ‘영어/수학 기초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한다. 영어와 수학은 과목별, 학년별로 연계되는 내용이 많기 때문에 더욱 탄탄한 기본기가 요구되는 과목이다. 기초특강을 통해 각 과목별로 6시간 만에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략적 학습으로 한 번에 검정고시 합격을 원하거나 고득점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경험이 있다면 에듀윌의 커리큘럼으로 합격에 도전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검정고시 2회 대비 합격완성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전진혁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