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제주영어도시 인근 ‘제주에듀 루치올라’ 5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일호종합건설과 무궁화신탁이 제주영어교육도시 인근에 ‘제주에듀 루치올라(투시도)’ 견본주택을 5월 중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제주도 제주시 한경면 청수리 일대에 들어서는 제주에듀 루치올라는 지상 4층, 11개 동으로 전용면적 84~116㎡, 총 99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이 단지의 가장 큰 장점은 차량으로 6~7분 내외 거리에 제주영어교육도시가 있다는 것이다. 2011년 첫 입주를 시작한 제주영어교육도시는 현재 국제학교 4곳(KIS·BHA·NLCS·SJA)이 개교해 운영 중이다. 싱가포르 명문 ACS(Anglo-Chinese School) 국제학교와 홍콩 라이프트리(Life Tree) 국제학교도 이곳에 학교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상태다.

제주에듀 루치올라가 들어서는 한경면 청수리는 주변 녹지가 잘 보전된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췄다. 대부분의 세대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맑은 날에는 멀리 마라도도 조망할 수 있다. 또한 제주 5대 명산 중 한라산, 산방산, 단산, 군산 등 4대 명산도 조망이 가능하다. 제주의 첫 복합지조트 제주신화월드와 가깝다. 단지 인근 대한로, 중산간도로 등을 이용해 제주공항, 중문단지 등 인접지역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견본주택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다./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