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Y뮤직] PLT 준, 송라이터로 주목...BTS·수란 이어 치즈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준(JUNE)이 치즈의 새 앨범에 작곡자로 참여해 프로듀싱 능력을 발휘했다.

준이 지난 19일 발매된 치즈(CHEEZE)의 새 EP 앨범 ‘Plate(플레이트)’의 타이틀곡 '우린 어디에나' 작곡자로 참여했다.

앞서 준은 지난해 본인의 싱글 앨범 'HAVE A NICE TRIP!' 타이틀곡 'Autumn Leaves'의 보컬 피처링을 치즈에게 부탁하며 음악적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번에는 준이 치즈의 EP 앨범 'Plate'의 타이틀곡 '우린 어디에나'를 작곡하고, 편곡에도 참여하면서 음악적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준이 작곡하고, 편곡으로 참여한 치즈의 '우린 어디에나'는 봄과 어울리는 미디엄 템포의 R&B 장르로 사랑의 설렘을 표현한 가사와 사랑스럽고 감미로운 치즈의 목소리가 매력적인 곡이다.

준은 데뷔 전부터 그룹 방탄소년단의 'Lost', 'Awake', 'Not Today'의 작사, 작곡에 공동으로 참여하고, 수란의 '오늘 취하면', 'Love Story' 등을 프로듀싱하며 남다른 역량을 펼친 바 있다.

한편 준은 지난 10월 발매한 싱글 앨범 'HAVE A NICE TRIP!' 이후 오는 6월에 새로운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어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플라네타리움레코드]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 레알마드리드 유소년 축구캠프 with YTN PLUS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