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현대모비스, 팬즈데이 모벤져스: 어셈블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사진제공 | 현대모비스



[스포츠서울 서장원기자] 울산 현대모비스가 오는 6월 1일 토요일 오후 2시 현대백화점 울산점에서 ‘2019팬콘서트: 모벤져스, 어셈블!’ 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모비스가 7번째 챔피언 트로피를 들어올릴 수 있도록 아낌 없는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모비스의 간판 스타 양동근과 함지훈, 18-19시즌 플레이오프 MVP 이대성 등 선수단 전원이 참석해 팬들과 함께 레크리에이션, 사인회, 경품추첨 등의 이벤트를 즐긴다.

현대모비스의 주장 양동근 선수의 우승 공약을 이행하는 시간도 준비됐다. 양동근은 챔피언결정전 우승시 현대모비스 선수들이 직접 녹음한 랩 응원가 ‘BELIEVE’ 라이브 공연을 공약한 바 있다. 이번 팬콘서트에서 함지훈, 이대성, 박경상 등과 함께 이 공약을 이행하게 됐다.

팬콘서트에 함께할 팬은 현대모비스 피버스 공식 홈페이지와 현장 접수를 통해 모집한다. 현대모비스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홈페이지 200명, 행사 당일 현장에서 12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참가신청은 27일 오전 10시부터 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이 외에도 현대모비스는 18-19시즌 울산지역 후원사 방문, 울산 소재 학교 스쿨어택, 재활원 봉사 활동 등의 일정으로 통합우승 시즌 마지막 일정을 마무리한다.
superpow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