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어게인TV]'쇼오디오자키' 로드 싱어→트롯남녀, 각양각색 노래 향연에 울진 들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헤럴드경제

tvN '쇼! 오디오자키' 방송화면 캡처


'팔도 로드 싱어'의 각양각색 노래들의 향연과 '트롯남녀'의 흥 넘치는 시간으로 경북 울진이 들썩였다.

19일 방송된 tN 예능프로그램 '쇼! 오디오자키'에서는 경북 울진을 찾은 AJ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소유진과 박명수는 함께 '소소키친'을 진행했다. 소유진은 박명수에게 "저번에도 출연하셨지만 요리를 의외로 잘하신다"고 말했다. 박명수는 "이제 저도 결혼을 했지만 부인이 안해요. 살기 위해 하는 것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울진에서 선보일 요리는 '얼큰 고포 미역 수제비'였다. 박명수와 소유진은 수제비를 만들며 즉석에서 '그대 안의 블루'를 부르며 호흡을 맞추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붐과 성시경은 트로트 가수 설하윤과 함께 '팔도 로드싱어'를 진행했다. AJ들은 지원자를 받아 노래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 대학생 지원자는 "성시경의 팬이다. 그래서 시경이 형 보러 왔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학생은 김건모의 '서울의 달'을 선택해 AJ들을 놀라게 했다. 붐은 "성시경씨 팬인데 김건모씨 노래를 부르네요"하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첫 여성 지원자가 나타났다. 여성 지원자는 주현미의 '정말 좋았네' 반 키 내려서를 부탁했다. 여성 지원자는 첫 소절부터 간드러진 목소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등장한 대구에서 왔다는 지원자는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선택했다. 그러나 이 지원자는 불안한 음정을 보이다가 결국에는 30초의 벽을 통과하지 못했다. 이어 울진의 아들이라고 등장한 지원자는 환희 모창을 성공적으로 끝내 AJ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다음으로는 친구와 울진 여행을 왔다는 대학생 소녀가 지원자로 나왔다. 성시경은 "이 분 목소리가 모 아니면 도이다"고 말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여대생 지원자는 장윤정의 '짠짜라'로 압도적인 파워풀함을 선보여 AJ들을 폭소케 했다.

이후 고등학생 지원자가 등장했다. 고등학생 지원자는 개인기로 비트박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살짝 어설픈 비트박스에 AJ들은 난감하다는 리액션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고등학생 지원자는 한영애의 '누구 없소'를 선곡해 놀라게 만들었다. 고등학생 지원자는 첫 소절부터 남다른 소울을 뽐내며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팔도 로드싱어'의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3인의 결승전이 펼쳐졌다. 최종 3인은 최민혁, 홍승, 노혜주였다. 이번 울진편의 로드 싱어 우승자이자 100만원의 주인공은 트로트를 구성지게 부른 노혜주씨였다.

이어 박명수와 소유진이 진행하는 '트롯남녀'가 방송됐다. 트롯남녀에서는 한담희, 장민호, 박성연, 정호가 1위를 하기 위해 각자 매력을 발산했다. 박성연은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탬버린 댄스로 탬버린 여신의 며모를 보여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정호가 이효리의 '10minute', 손담비의 '미쳤어' 등의 무대를 선보여 다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정호는 "남자도 된다"고 말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소유진은 "방탄 가자"하고 기뻐했다. 정호는 "1분안에 보여줄 수 있다"면서 8초 방탄 커버 댄스 시간을 가졌다. 정호는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부터 '피 땀 눈물', '상남자', '불타오르네' 등의 곡을 소화하며 발력 넘치는 댄스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장민호는 고급스런 얼굴과 달리 입으로 부르는 해금 아리랑, 남진이 부르는 BTS의 '피 땀 눈물'로 웃음을 안겨 또 다시 1위를 차지했다. 한담희는 까마귀, 닭 성대모사를 했지만 박명수는 냉정하게 '땡'을 쳤다. 이어 한담희는 '그녀와의 이별' 무대로 반전을 노렸다. 이번주 '트롯남녀'의 우승자는 장민호였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