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어게인TV]"아빠, 고마워"..'슈돌' 나은, 박주호 이벤트에 감동..라푼젤로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캡처


[헤럴드POP=김나율기자]나은이가 박주호 덕에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나은이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 박주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주호는 그간 나은이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었다고. 박주호는 "건후가 동생이고 어리다 보니까 나은이를 잘 신경 쓰지 못했다. 나은이를 위한 '나은이의 날'을 보낼 것"이라고 다짐했다.

건나블리가 키즈카페로 놀러간 사이, 박주호는 혼자 과자를 이용해 쿠키 하우스를 지어주었다. 장난감집이 있는 건후와 달리, 집이 없는 나은이가 신경 쓰였던 것. 키즈카페에서 돌아온 건나블리는 쿠키 하우스를 보고 말을 잇지 못했다. 나은이는 박주호에게 "아빠, 만들어줘서 고마워"라고 인사했다.

박주호의 선물은 이게 끝이 아니었다. 박주호는 라푼젤 드레스와 가발을 준비해 나은이에게 선물했다. 나은이는 옷을 바로 입으면서 행복해했다. 실제 애니메이션 속 라푼젤보다 예쁜 미모에 박주호는 행복한 아빠 미소를 지었다. 나은이는 라푼젤로 변신한 후 사진을 찍으며 "제일 좋다"고 말했다.

박주호는 건나블리에게 루프탑을 가자고 제안했다. 나은이는 라푼젤 드레스를 입고 갈 것이라며 기뻐했다. 나은이는 직접 에스프레소와 레몬에이드, 그리고 빵을 주문해 루프탑으로 가져왔다. 나은이와 박주호는 루프탑에 누워 야경을 바라보며 레몬에이드를 마셨다.

나은이는 박주호를 껴안으며 "너무 좋았다. 고맙다"고 말해 박주호를 기쁘게 했다. 박주호가 준비한 '나은이의 날'은 성공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