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금천구립금나래도서관, 그림책 지오그래피 강좌 개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달 5~26일, 8월 21일~9월 18일 진행

뉴시스

【서울=뉴시스】금천구립금나래도서관, 그림책 지오그래피 강좌 포스터. 2019.05.19. (사진=금천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윤슬기 기자 =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정재왈)은 금천구립금나래도서관이 2019년 민간연계 시민대학 프로그램으로 '그림책 지오그래피' 강좌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민간연계 시민대학은 민간의 다양한 기관·단체와 협력 체계를 구축해 시민들에게 우수한 평생학습 콘텐츠를 발굴·제공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봄학기 강좌'는 다음달 5일부터 26일까지, '가을학기 강좌'는 8월 21일부터 9월 18일까지, 매주 수요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그림책을 통한 세계시민 교육이란 ▲그림책을 통해 배우는 미국과 다문화 ▲세계전래동화 분석을 통해 다문화에 대한 공감능력 키우기 ▲그림책을 통해 배우는 유럽 ▲그림책으로 보는 사회문제 ▲그림책으로 배우는 아시아 ▲그림책으로 배우는 아프리카 등 그림책의 세계를 역사, 문화와 연계해 이해하는 과정으로 구성된다.

서울시민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지난 18일 오전 9시부터 금천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geumcheonlib.seoul.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봄학기 수강생 모집인원은 선착순 20명이다. 가을학기 수강생은 7월 중 모집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립금나래도서관(02-2627-2993~4)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yoonseul@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