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그레이송다은, 깜짝 열애설"사실무근"초고속 부인관심ing(종합)[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래퍼 그레이와 연기자 송다은이 열애설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실무근”이라고 초고속 부인하며 해프닝으로 마무리되는 듯 했지만, 이들을 향한 관심은 여전히 뜨거운 상황.

22일 그레이와 송다은의 열애설이 불거져 이목이 집중됐다. 이날 오후 한 매체는 래퍼 그레이와 연기자 송다은이 사랑에 빠졌으며, 핑크빛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그레이와 송다은을 향한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기 시작했다.

이 매체는 그레이와 송다은이 얼굴이 알려진 연예인인 만큼 지난해부터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지만, 지인들에게는 서로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며 연인 사이임을 드러내고 있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OSEN

하지만 열애설이 보도된지 20분 만에 “사실무근”이라며 열애를 부인하는 입장이 나왔다. 그레이의 소속사 AOMG 관계자는 OSEN에 “송다은과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열애설이 보도된지 20분 만에 초고속으로 강경하게 부인하는 입장을 내놓으면서 선을 그은 것.

반면 송다은 측은 “본인에게 확인해야 한다”는 입장을 밝힌 이후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는 상황이다. 송다은의 소속사 이안이엔티 측은 연락을 받지 않은 채 묵묵부답의 입장을 보이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레이 측에서 먼저 “사실무근”이라고 확실하게 선을 그으면서 송다은과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되고 있는 상황. 그레이 측은 더 이상의 근거 없는 ‘설’이 확산되지 않게 확실한 입장 표명으로 선을 그은 모습이다.

OSEN

그럼에도 그레이와 송다은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 그레이와 송다은 모두 ‘핫’한 스타들이기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설에 많은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는 것. 특히 그레이는 앞서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와의 열애설로도 화제를 모았던 바. 송다은 역시 ‘하트시그널2’ 정재호와의 커플 성사와 결별로 이슈를 만들었던 바 있다.

그레이는 케이블채널 엠넷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인기를 얻는 AOMG 소속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송다은은 지난해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2’를 통해 얼굴을 알린 후 본격적인 연예 활동을 진행 중이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무근”이라는 확실한 입장 발표와 침묵으로 열애설을 부인한 그레이와 송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된 열애설이지만 송다은은 열애설로 인해 대중에게 다시 한 번 확실하게 확실히 존재감을 알리기도 했다. 그만큼 두 사람의 열애 보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특히 송다은 측이 열애설에 대한 특별한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황이라 추후 추가적인 입장을 밝힐지도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