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1TEAM(원팀), 데뷔곡 '습관적 VIBE' MV 티저 공개..넘치는 소년美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헤럴드경제

1TEAM(원팀)의 데뷔곡 ‘습관적 VIBE’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22일) 공식 유투브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1TEAM의 데뷔 미니앨범 타이틀곡 '습관적 VIB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1TEAM 멤버들은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에 맞는 캐쥬얼한 복장과 소년미 넘치는 모습으로 5인 5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시선을 끄는 것과 동시에 의성어를 사용한 중독성 높은 가사로 보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늘 티저가 공개된 '습관적 VIBE'의 뮤직비디오는 신화, 블랙핑크 등 국내 최고 아티스트 뮤직비디오를 다수 연출한 한사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려한 색감을 극대화한 영상미로 타이틀 곡의 분위기를 더 밝게 살려 1TEAM의 밝은 에너지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 등 국내 아티스트들이 뮤직비디오에 사용하면서 화제가 된 최첨단 영상 촬영 장비인 로봇암을 통해 1TEAM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입체감 있게 담아내 27일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습관적 VIBE는' 미디움 R&B 장르로 미니멀한 신스 사운드가 더해져 트렌디하면서도 누구나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반복적인 의성어를 사용한 가사로 중독성을 더했으며 놀 땐 놀고 음악을 즐길 줄 아는 당당한 소년의 모습을 노랫말에 표현해 1TEAM만의 밝고 당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 공개된 ‘습관적 VIBE’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 뿐만 아니라 오는 25일 두 번째 티저도 공개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며 “오는 27일 데뷔 쇼케이스와 함께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 1TEAM이 보여 줄 무대와 음악에 대해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1TEAM은 '개성 있는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하나가 된다'는 뜻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검증받은 리더 루빈, 랩과 춤 실력은 물론 보컬 실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능력까지 겸비한 BC를 비롯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지닌 진우, 메인 댄서이자 훈훈한 비쥬얼의 소유자 제현, 빼어난 랩 실력을 가진 정훈으로 구성된 5인조 실력파 보이그룹이다.

또한, 1TEAM은 오는 27일 올릭픽공원 K-아트홀에서 개최되는 데뷔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습관적 VIBE’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네이버 VLIVE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1TEAM의 데뷔 미니앨범 는 현재 핫트랙스, 인터파크, 신나라, 예스24, 알라딘 등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