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가수 KCM, 한국청년회의소 홍보대사 위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헤럴드경제

사진제공=한국청년회의소


사단법인 한국청년회의소(이하 한국JC)는 지난 19일 ‘한국JC의 날 기념식’에서 가수 KCM을 한국청년회의소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패를 수여했다.

가수 KCM은 가슴을 울리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평소 건실하고 봉사하는 모범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에 한국JC측은 미래 지도자를 양성하고 세계평화와 인류복지 향상을 위해 기여하고 있는 청년단체를 알리는데 매우 적합하여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제68대 장승필 한국JC 중앙회장은 “대한민국 대표 감성보컬리스트 KCM을 한국JC의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KCM을 통해 한국JC가 보다 널리 알려지고 모든 회원들이 모범적인 청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KCM 홍보대사는 “김가람 전 중앙회장과의 친분으로 한국JC와 연을 맺게 되었다. 좋은 분들과 교류할 수 있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년 단체를 홍보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한국 JC홍보와 명예를 위해서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비쳤다.

KCM은 앞으로 각종 다양한 매체를 통해 한국JC 주요 사업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서 참여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