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다이아, 신곡 '우와' 컴백 인증샷.."볼수록 우와~한 아이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다이아가 오늘(19일) 음악방송 ‘더쇼’를 통해 컴백한다.

다이아는 공식 SNS를 통해 컴백 무대 전 인증샷을 공개했으며 공개 된 사진 속 다이아는 ‘우와’한 미모를 뽐내며 “에이드 여러분께 보여줄 첫 컴백 무대! 아 눈부셔 숨이막혀, 보면 볼수록 우와~ 한 다이아의 무대가 기대되신다면 ‘더쇼’에서 확인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컴백무대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앞서 다이아는 지난해 여름 1위를 차지한 ‘우우(WooWoo)’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다시 한번 손잡고 컴백 한다고 알려 기대감을 높인바 있다.

이에 이번 컴백 타이틀 곡 ‘우와’는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다시한번 프로듀싱을 맡으며 그 동안 볼수 없었던 다이아만의 칼군무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예고했으며 보고 듣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예고했다.

또한 다이아는 오늘 ‘더쇼’로 컴백무대를 마치고 내일(20일) 오후9시 브이스페셜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고 약 반년만에 다섯번째 미니 앨범 ‘NEWTRO’로 컴백하는 다이아가 ‘더쇼’를 통해 어떠한 ‘우와’한 컴백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다이아는 오늘(19일) 오후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며 음악방송 ‘더쇼’로 컴백 무대를 진행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