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Feeling’ 가득한 정세운의 적극 고백 [MK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가수 정세운이 성숙한 고백이 담긴 신곡 ‘Feeling’으로 컴백했다.

정세운은 19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타이틀곡 ‘Feeling’을 발매했다.

‘Feeling’은 첫눈에 사랑에 빠진 상대에게 설레는 마음과 전하고 싶은 감정을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노래다. 정세운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래퍼 페노메코가 피처링으로 호흡을 맞췄다.

매일경제

정세운 ‘Feeling’ 발매 사진=‘Feeling’ MV 티저 영상캡처


노래를 들어보면 정세운은 첫 소절에서 ‘IRONY 하게 네게 빠졌지 이런 기분 처음인걸’이라고 고백한다. 이어 ‘네 맘에 빠져버려 헤어나올 수 없어’라며 ‘이런 내 맘 너는 알까’라며 마음을 털어놓는다.

더불어 페노메코가 ‘너를 느끼고파 눈앞에서 다가가고 싶어 한걸음 더’라고 적극적인 메시지를 던진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정세운은 고뇌하는 모습이다. 먼발치서 한 여자를 그윽하게 바라보는 모습에서는 쓸쓸함이 물씬 풍긴다. 반면 슈트를 차려입고 기타를 치는 정세운은 적극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스스로 말하길 적극적인 성숙미로 돌아왔다는 정세운이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