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에버글로우 "아이즈원 최예나 향후 합류? 그렇게 될거라 믿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신인 그룹 에버글로우가 같은 소속사인 아이즈원 최예나에 대해 밝혔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에버글로우가 최예나에 대해 언급했다.


에버글로우는 18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 쇼케이스에서 아이즈원에서 활동 중인 최예나의 합류 가능성에 관한 질문을 받았다.


에버글로우로 데뷔한 시현과 이런을 비롯해 아이즈원으로 선발된 최예나까지 같은 소속사인 세 사람은 엠넷 '프로듀스48'에 도전해 미리 얼굴을 알렸다. 에버글로우라는 팀이 시작되면서 아이즈원 활동 종료 이후 최예나가 합류하게 될지 관심이 높다.


이에 대해 리더인 이유는 "예나는 오래 전부터 연습생 생활을 같이 한 아끼는 동생이고, 멤버들이 모두 좋아하는 친구다. 다시 돌아온다면 정말 좋을 것 같고, 그렇게 될 거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가 결정할 부분은 아니어서 대답을 드릴 수는 없지만 예나는 아이즈원으로서, 저희는 에버글로우로서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아이즈원도 에버글로우도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데뷔곡 '봉봉쇼콜라'는 오랜 시간의 노력을 바탕으로 데뷔라는 꿈을 이룬 순간을 달콤한 초콜릿으로 표현한 곡이다. 이날 오후 6시부터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권수빈 연예기자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