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왕이 된 남자' 이규한 "사극 연기 제게도 새로운 도전이었어요"(종영소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규한이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극본 김선덕 / 연출 김희원)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4일 이규한은 소속사를 통해 “극 중 ‘주호걸’을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데뷔 이 후 처음 선보인 사극 연기는 저에게도 새로운 도전이었습니다. ‘주호걸’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저 또한 많은 성장을 할 수 있었고, 소중하고 즐거운 경험으로 기억 될 것입니다. 함께한 선후배 동료들과 스탭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좋은 작품에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또 인사 드리겠습니다.”라고 진심 어린 마음으로 종영 소감을 전했다.

‘왕이 된 남자’에서 이규한은 조선 팔도에서 셈이 가장 빠른 천재이자 현재의 회계사와 같은 역할을 하는 산학훈도 ‘주호걸’ 캐릭터를 맡아 열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규한은 능청스럽고 영리한 ‘주호걸’ 캐릭터를 자신만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더해 더욱 코믹하게 완성하였으며, 매회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존재감을 뽐내며 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왕이 된 남자’의 아쉬운 종영을 끝으로 이규한은 현재 출연중인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 촬영에 더욱 집중 할 계획이다. 지난 시즌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에 합류한 이규한은 성인 웹툰 작가 ‘이규한’ 역을 맡아 코믹 감초 연기를 선보이며 맹활약 중이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오늘 밤 9시 30분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