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동두천시 중앙동, 동네사랑방 경로당 방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동두천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동네사랑방 경로당 방문.(사진제공.동두천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두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동두천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19일 동네사랑방 경로당 6개소를 방문하여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를 위하여 적극적으로 나섰다고 밝혔다.

경로당을 방문한 중앙동 맞춤형복지팀은 홍보 물품 및 안내문을 드리고, 어르신들의 궁금한 점과 어려운 점에 대하여 건의사항을 듣기도 하였다.

사회복지서비스에 대한 개괄적인 안내와 더불어 홍보 스티커를 경로당마다 부착하여 어려운 이웃 제보를 요청하였다.

경로당에 계신 한 어르신은 "이렇게 직접 방문하여 홍보도 하고 복지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니 더욱 이해가 잘 되었다.

지금 우리 주변에도 거동이 불편하고 어려운 분이 있어도 어떻게 도움을 주어야 할지를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제보도 하고 앞으로도 어려운 분들이 있으면 꼭 알려주겠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장병태 중앙동장은 "이번 홍보를 통하여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의 개인별 상황에 맞은 맞춤형 상담을 실시하여, 사각지대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아울러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있으면 각별히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