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펫츠고트래블 "반려견과 함께 딸기 따러 가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펫츠고트래블


펫츠고트래블, 반려견과 함께 딸기 따러 가요~

반려동물 동반 여행사 펫츠고트래블이 다가오는 3월 초 황금연휴를 맞아 3월1일에서 3일까지 3일 동안 경기도 양평으로 떠나는 패키지여행을 연속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월 첫선을 보인 이번 패키지여행은 반려견과 함께 딸기를 따는 이색 체험과 여행 코스가 결합된 구성으로 2회차까지 전 좌석이 매진되고 대기 예약 문의가 이어질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딸기체험농장은 안전 울타리로 둘러싸인 전용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반려견의 목줄을 풀어 놓은 상태에서 함께 딸기 따기 체험이 진행된다

요즘 제철을 맞이한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냄새를 맡으며 기념 촬영도 하고 즉석에서 딴 싱싱한 딸기를 반려견과 함께 나누어 먹을 수 있다. 딸기는 각종 비타민과 섬유질의 함량이 높아 반려견의 건강에도 좋은 영양 만점의 과일이다.

메트로신문사

펫츠고트래블


딸기체험농장 한쪽에는 천연 잔디로 이루어진 300평 규모의 애견운동장이 있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한겨울에도 28도를 유지해 안심해도 된다.

마지막 일정은 양평 두물머리에서 산책하기다. 두물머리 산책로는 부드러운 흙길로 이루어져 있어 반려견과 함께 걷기에 좋은 장소다.

패키지 투어는 펫츠고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딸기체험 농장의 이용 티켓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신원선 기자 tree683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