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NS홈쇼핑, 중소기업 지원 'NS상생스토리'서 국내산 수산물 무료방송 편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NS홈쇼핑은 ‘NS상생스토리’에서 제주갈치와 바지락칼국수 세트, 간재미 등을 선보인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NS홈쇼핑은 21일과 23일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무료방송으로 진행되는 특별 방송프로그램 ‘NS상생스토리’에 국내산 수산물을 소개한다고 20일 밝혔다.

국내 농수축산물 및 국내 생산 공산품을 취급하는 중소기업들의 판로 지원을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NS상생 스토리’는 운영 수수료 일체가 전액 무료이며 매월 120분씩 편성돼 있다.

이번에 방송되는 상품은 모두 국내산 수산물이다. 21일 오전 6시에는 ‘제주어찬 제주갈치’가 방송된다. 100% 국내산 제주 갈치로, 머리·꼬리 제거 후 한팩당 3토막씩 포장돼 있다.

23일 오전 1시에는 ‘바지락 칼국수’ 세트를 선보인다. 충남에서 수매한 국내산 바지락을 엄선해 바지락 한팩당 200g으로 넉넉하게 구성했다. ‘바지락 칼국수’ 세트 구성은 ’바지락’(냉동·200g) 10팩, ‘생생 칼국수’(200g) 10팩, 바다림액상소스(50g) 10팩 등이다.

이어진 방송에서는 ‘국내산 반건조 간재미’도 만날 수 있다. ‘국내산 반건조 간재미’는 수협에서 수매해 믿을 수 있는 품질이며, 해썹(HACCP) 지정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은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을 널리 알리고 판로를 지원해주는 사회적 역할을 강화하고자 유통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한 중소기업을 돕는 무료 방송으로 ‘NS상생 스토리’를 기획해 운영해오고 있다“면서 ”‘NS상생 스토리’ 방송으로 많은 중소기업을 돕고, NS홈쇼핑 고객에게도 신선하고 건강한 시즌 상품들을 많이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