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티몬, 이커머스 단독 'NC 다이노스 2019 시즌권'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티몬이 이커머스 단독으로 'NC다이노스 2019 시즌권'을 판매한다.

20일 티몬에 따르면 NC 다이노스의 2019 시즌 홈 경기 시즌권은 오는 3월 4일까지 할인 판매된다.

티몬에서 판매하는 NC 다이노스 시즌권은 내야석과 외야석의 약 3000여 좌석을 티몬에서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정한 특별 콜라보 티켓이다. 좌석은 1루 내야 일반석(101~104구역), 3루 내야 일반석(121구역),외야석(130구역~138구역) 중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시즌티켓은 2019 KBO 정규리그 동안 NC 다이노스의 홈구장인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홈경기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NC다이노스 시즌권은 A타입과 B타입 그리고 Full(72경기) 시즌권과 주말 시즌권 중 선택할 수 있다. 우선 A타입과 B타입은 모두 전체 경기 관람권, 전용 게이트 입장, 시즌회원이 아닌 동반인과 방문 시 함께 좌석 이동을 할 수 있는 서비스 공통 혜택이 있다. 여기에 A타입은 추가로 구단 메모리북 등의 기념품과 구단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티몬을 통해 티켓을 구매한 고객은 택배로 시즌권을 받게 된다.

티몬 김상희 O2O 실장은 "전국민적으로 관심이 높은 프로야구지만 아직 시즌권 등 티켓 판매의 채널은 일부 판매 채널 외 다양화되지 않았다"며 "이번 NC 다이노스와의 특별 콜라보 티켓 판매를 계기로, 향후 타 야구단을 비롯해 더 많은 프로 스포츠 구단으로 협력을 강화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